티스토리 뷰

목차



    실데나필 성분의 발기부전제의 효과를 4배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라임즙과 같이 복용하는 것입니다. 실데나필 성분의 약은 팔팔정 비아그라 이외에도 100개 가량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들 제품 모두 효과가 4배 올라갑니다. 

     

    효과 4배 올리기 복용법

     

    • 두 개 분량의 라임 즙을 마신다
    • 바로 발기부전제를 복용한다

     

    발기부전제 먹었는데.. 좀 부족하세요? 약의 흡수를 극대로 높이는 것이 약의 용량을 올리는 것보다 우선입니다. 발기부전제 용량을 높이면 부작용 위험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논문 결과에도 나온 발기부전제 흡수율 및 효과 높이는 방법 먼저 시도해 보세요.  

     

    아래 버튼에서 99.9% 라임즙 구매하세요. 

     

     

     

     

     

    실데나필 성분의 발기부전제 종류

     

    실데나필 성분의 발기부전제는 100여 가지가 넘습니다. 이들 모두 라임즙으로 효과 4배 올라갑니다. 복용 중인 발기부전제의 성분을 모르는 경우 아래에서 검색해 보세요. 약의 성분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에서 약 성분 체크하세요.

     

     

     

     

    과학 전문지

     

     

    과학 전문지 '식품생화학저널(Journal of Food Biochemistry)" 에 따르면 두 개 분량의 라임 즙부터 마시고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비아그라의 효과가 4배 증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1990년대 비아그라 개발에 참여한 영국의 과학자 마이클 와일리 박사에 의해서도 알려진 바 있는 사실입니다. 

     

    최근에 나이지리아 아쿠레 소재 연방공과대학(FUTA)과 일라라모킨 소재 엘리자드대학의 공동 연구진에 의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이들 논문에 의하면 라임 즙이 체내 산화질소 수준을 끌어올려 혈류가 더 원활해진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진은 발기부전 수컷 쥐를 대상으로 실험했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쥐는 15초 안에 교미를 시작했습니다. 반면 다른 쥐는 60초 이상 걸렸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수컷을 활기가 넘쳐 다른 암컷과 두 번 교미하기도 했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수컷의 산화질소 수준은 70% 증가해 있었습니다. 

     

    이번 연구를 이끈 FUTA 생화학과의 아요쿤레 아데모순 강사는 "라임이 발기 부전 치료에 효과 있음을 보여주는 첫 사례"라고 했습니다. 

     

    발기부전제 용량을 50mg -> 100mg으로 2배 올리면 그만큼 부작용 발생 가능성도 2배가량 올라갑니다. 발기부전제 용량을 올리기보다 라임즙 같이 마시기를 먼저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목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