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팔정, 비아그라, 실데나필과 라임즙을 동시에 먹으면 팔팔정의 효과가 4배 올라갑니다. 

 

복용법

 

  • 두 개 분량의 라임 즙부터 마신다
  • 바로 팔팔정을 복용한다

 

 

시중에 파는 물 탄 라임즙은 효과 없습니다. 라임즙 99.9% 를 드셔야 효과 볼 수 있습니다. 오후 9시 전 주문하시면 내일 새벽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먼저 구매하시고 다시 돌아오셔서 아래 내용 보셔도 늦지 않습니다. 라임즙 구매는 아래 버튼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과학 전문지

 

 

과학 전문지 '식품생화학저널(Journal of Food Biochemistry)" 에 따르면두 개 분량의 라임 즙부터 마시고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비아그라의 효과가 4배 증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1990년대 비아그라 개발에 참여한 영국의 과학자 마이클 와일리 박사에 의해서도 알려진 바 있는 사실입니다. 

 

최근에 나이지리아 아쿠레 소재 연방공과대학(FUTA)과 일라라모킨 소재 엘리자드대학의 공동 연구진에 의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이들 논문에 의하면 라임 즙이 체내 산화질소 수준을 끌어올려 혈류가 더 원활해진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진은 발기부전 수컷 쥐를 대상으로 실험했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쥐는 15초 안에 교미를 시작했습니다. 반면 다른 쥐는 60초 이상 걸렸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수컷을 활기가 넘쳐 다른 암컷과 두 번 교미하기도 했습니다. 라임 즙을 먹은 수컷의 산화질소 수준은 70% 증가해 있었습니다. 

 

이번 연구를 이끈 FUTA 생화학과의 아요쿤레 아데모순 강사는 "라임이 발기 부전 치료에 효과 있음을 보여주는 첫 사례"라고 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목차